잉글랜드의 '전설적인' 가스코인, 텐 하그 감독을 옹호합니다
잉글랜드의 '전설적인' 가스코인, 텐 하그 감독을 옹호합니다
Blog Article
잉글랜드의 전설 폴 가스코인은 알렉스 퍼거슨 경을 언급하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릭 텐 하그 감독을 옹호했습니다.
잉글랜드의 '풋볼 365'는 "폴 가스코인이 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직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알렉스 퍼거슨 경을 언급하며 단 한 시즌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지휘하며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8위를 차지했지만 FA컵에서 우승하며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알렉스 퍼거슨 경이 은퇴한 이후 이번이 처음입니다. 시즌이 끝난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에릭 텐 하그 감독과 계약을 연장했습니다.
맨유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조슈아 지르크지, 마누엘 우가르테, 레니 요로, 마티아스 데 리트, 누세르 마즈라이 등 주요 선수들에게 막대한 이적료를 지출했습니다. 이러한 지원에도 불구하고 맨유의 결과는 암울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재 2승 2무 3패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UEFA 유로파리그에서는 트웬테와 1-1로 비겼고 리그 2라운드에서는 포르투와 무승부를 기록해 2무 21위에 머물렀습니다.
맨유는 부진한 컨디션을 유지한 후 감독 교체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맨유는 향후 두 경기가 끝난 후 감독직을 결정할 예정이며, 뤼드 반 니스텔루이 임시 감독, 그레이엄 포터,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시몬 인자기 등 여러 옵션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스코인은 알렉스 퍼거슨 경을 감독으로 임명하는 해결책을 제안했습니다. 가스코인은 "맨유에서 알렉스 퍼거슨 경의 자리를 물려받았지만 따라잡지 못했습니다. 조세 무리뉴와 데이비드 모예스도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했습니다: "텐 해그를 보면 안쓰러워요. 퍼거슨 감독이 단 한 시즌만 감독직을 맡아 그 선수들과 함께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보고 싶어요. 그들 중 일부는 텐 해그를 무시하고 화나게 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가스코인은 텐 해그 감독을 위로했습니다. "우리는 텐 해그에 대해 약간의 존경심을 가져야 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거대한 클럽이기 때문에 어떤 선수들은 자신이 누구를 위해 뛰고 있는지 깨닫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강조했습니다. 토토사이트